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다운로드(설치하기)

반응형

바둑을 둔다고 하면 주로 기원이나 주변 공원등에서 대면하면서 바둑을 두든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공원에서 바둑을 두는건 바둑판과 돌만 있으면 되서 무료이지만 기원은 일정한 돈을 지불해야해서 유료이기도 합니다. 공원은 무료이긴하지만 날씨가 안좋거나 늦은 밤까진 둘수 없지만 기원은 실내에서 둬서 장소의 제약이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이런 대면 바둑을 두는게 힘들어지고 비대면을 선호하다보니 집에서 인터넷으로 바둑을 둘수 있는지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다운로드

인터넷으로 무료바둑을 둘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인터넷이 안되더라도 인공지능과 바둑을 둘수는 있지만 온라인으로 사람간에 바둑을 두는게 더 재미있기도 하죠.

이번 글에서는 무료로 바둑을 두면서 즐길수 있는 6가지 방법을 알려드릴려 합니다.

 

 

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료바둑게임 설치하기1_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라는 인터넷 게임 회사에서 만든 바둑게임입니다. 한국 뿐만아니라 일본,중국,대만등 전세계에서도 바둑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므로 외국인과의 바둑게임을 도전해볼수 있습니다.

프로기사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바둑게임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일부부분은 유료 회원제로 사용되기는 하지만 가끔 프로들의 실시간 대전도 지켜볼수 있어서 바둑공부겸 두기에도 좋습니다.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설치 할수 있습니다.

 

타이젬 바둑 설치(다운로드)

 

타이젬 바둑 설치(다운로드)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라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바둑 게임 프로그램입니다. 한국뿐만아니라 일본,중국,대만에 인터넷 바둑사이트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등 영어권 시장으로도

kimjeje.tistory.com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 2_ 한게임 바둑


대표직은 무료로 바둑을 즐길수 있는 사이트중 하나가 바로 한게임바둑입니다.

한게임은 게임포털사이트로 바둑외에도 포커, 장기등을 둘수도 있습니다. 

프로들의 대국도 지켜볼수도 있지만 다른 일반인들의 대국도 함께 관전 해볼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한게임 바둑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다운로드)

 

한게임 바둑 설치(다운로드)

우리나라 대표 게임 포털하면 넷마블,한게임,넥슨,카카오등이 있습니다. 그 중 한게임에서 FPS,RPG등 많은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그 중 어르신들도 즐겨하는 바둑도 컴퓨터로 즐길수 있게

governa.tistory.com

한게임바둑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 3_ 넷마블 바둑


넷마블도 한게임처럼 많은 게임을 제공하는 사이트인데요. 바둑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특히나 스마트폰 모바일로도 쉽고 빠르게 둘수 있는 9줄 대국도 할수 있어서 어플을 다운받아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묘수풀이나 다양한 바둑관련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바둑게임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홈페이지기도 합니다.

넷마블 바둑

넷마블 바둑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확인 할수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다운로드)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다운로드)

 넷마블 바둑은 대한민국의 유명한 게임 포털사이트인 넷마블에서 제공하는 바둑게임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분들이 즐기기 쉽게 만들어져 바둑의 룰만 안다면 쉽게 플레이 할수도 있습니다.

kimjeje.tistory.com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 4 _ 피망바둑


피망 바둑도 넷마블과 한게임과 더불어 게임포털인 피망에서 제공하는 무료 바둑게임입니다.

피망바둑은 바둑을 직접두는것 뿐만아니라 베팅으로 프로나 고단수들의 승점을 맞추는 베팅게임시스템도 활용하고 있어서 바둑 외에 베팅게임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피방 바둑에서도 오목이나 장기,맞고,사천성,포커,고스톱등 많은 게임을 즐겨볼수 있습니다.

 

피망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피망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피망바둑게임은 게임 포털 회사인 피망에서 제공하는 바둑게임으로 (주)네오위즈에서 제작배급하고있습니다.2008년부터 피망바둑게임이 시작되어 약 10여년간 많은 분들이 바둑게임을 즐겨하는

governa.tistory.com

피망바둑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 5_사이버 오로바둑


사이버 오로바둑은 세계사이버 기원에서 만둔 무료바둑 프로그램입니다.

사이버 오로바둑

한국기원이 직접 주도해 설립한 세계사이버기원의 사이버 오로바둑은 중국,일본,태국,대만,영어권에서도 대국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오로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사이버 오로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세상엔 다양한 온라인 바둑 게임들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프로의 대국을 지켜볼수도 있고, 중국,대만인과 바둑을 둘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런 많은 바둑 게임중 사이버 오로바둑을

kimjeje.tistory.com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 6 _엠게임 바둑


엠게임 받구은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바둑게임으로 바둑 뿐만아니라 컬투 맞고와 고스톱,모바일 게임등을 다양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엠게임 바둑도 아래 링크를 클리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엠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엠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엠게임은 2000년 온라인 게임 포털서비스로 시작한 한게임,넷마블과 같은 게임 포털 서비스 입니다. 열혈강호온라인,귀혼,영웅온라인,컬투 맞고,고스톱,크레이지드래곤등 온라인게임,카드,보드

kimjeje.tistory.com

 

이상으로 무료로 둘수 있는 바둑게임을 알아보았습니다.

 

 

더많은 게임 정보들은 아래 링크들을 확인해주세요!

 

바둑월드 설치하기(다운로드)

 

바둑월드 설치하기(다운로드)

바둑월드는 (주)클루텍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바둑게임으로 윈도우,리눅스,맥,아이폰,안드로이드폰등 모든 기기에서 할수 있는 온라인,모바일 바둑게임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 타이젬,한게임,

governa.tistory.com

 

넷마블 장기 설치 바로가기(다운로드)

 

넷마블 장기 설치 바로가기(다운로드)

넷마블 장기는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상대편과 장기를 둘수 있는 넷마블에서 제공하는 장기 게임입니다. 장기는 상대방과 초와 한 진영으로 나뉘어 말들을 판뒤에 배치하여 상대편의 궁을 먼저

governa.tistory.com

피망 장기 설치하기(다운로드)

 

피망 장기 설치하기(다운로드)

피망장기는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는 장기게임으로 세잌르럽을 만든 유명한 게임사이기도 합니다. 2013년 뉴장기로 신규 오픈하였으며 실제 상대와 장기를 두는것 같은 실감나는 대국화면과 다

yamyames.tistory.com

 

반응형